[놀러와 마이홈, 아이템 쉽고 빠르게 얻는 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즐겨하는 게임인 [놀러와 마이홈]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 합니다.

먼저 제 스펙을 소개할게요

시작한지는 한 달이 조금 안 됐고, 레벨 30이에요. 31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의뢰게시판을 이용해서 광산, 밭, 낚시로 얻기 오래 걸리는 아이템을 쉽고 빠르게 얻어볼게요.

 

시간은 금이라는 말도 있으니 시간을 절약하는 대신 돈은 좀 쓰시구요 ㅎㅎ

기본 전제는 일단 게임 친구들을 많이 모아야해요.

 

저는 약 70명정도의 게임친구가 있습니다.

다 추천친구에 뜨는 분들을 클릭클릭 추가한거라 실제로는 모르는 분들ㅋㅋ

 

 

 

 

저는 소금이 요즘 부족하더라구요

 

의뢰게시판에 부담스럽지 않은 개수로 아이템을 조금씩, 자주 올리는 게 팁이에요.

너무 싸게 요청하면.....염치없는 사람이 되기 쉬우니 주의합니다.

 

저는 개수는 3~4개씩 요청하구요 금액은 총 만원 이상이 되도록 조절해서 올려요.

그러면 십분 내로 누군가가 요청을 접수해주더라구요.

 

달성해야 할 업적 중에서 친구의 의뢰 몇 회 이상 들어주는 미션도 있더라구요

아마 그 미션을 달성하려고 요청을 접수해주는 분들이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추가 팁을 또 드리면 3~5레벨 펫을 잡으세요! 고녀석들이 철, 흙, 꽁치 이런 좋은 템들을 주니까

종류별로 세마리정도 잡아놓고 부족한 아이템을 주는 애들을 함께하기 하면

한시간~한시간 반만에 아이템들을 척척 가져오더라구요

 

저는 지금 철, 가죽, 고래 중 하나를 한시간에 한 번씩 물어오는 스타펫과 함께하고 있어요.

 

 

 

이제 제가 꾸민 공방 보여드릴게용 ㅎㅎ

 

 

제 공방 모습이에요

꽉 찬 걸 싫어해서 가구는 많이 안 들이고 카펫을 많이 깔아서 데코점수를 보충했어요

 

 

 

 

젬이 항상 부족해서 (펫한테 먹이주는데 다 씀..ㅋ.ㅋㅋ) 현질하고싶은 욕구가 굴뚝같습니다.

 

게임은 시간을 많이 들이는 게 재미라 생각해서 결제한 적은 없지만 요새는 막 하고싶네요 ㅠㅠㅠ

 

 

 

 

해변가에는 파라솔 등등을 모아놔서 데코점수를 높여놨습니다.

 

가끔 파라솔 밑 벤치에 캐릭터를 앉혀놓으면 대리만족이....ㅋㅋㅋㅋ얼른 여름휴가 가고싶네요

 

 

 

공방 앞쪽에 울타리를 쳐놓고 젖소 토끼 닭 양들을 모아놨어요

 

 

 

 

광산 앞쪽에 제작도구들을 싹 모아놨어요

공방 안에 두면 너무 정신사납더라구요 ㅋㅋ

또 좋은 팁 있으면 공유해 주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