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사이다 제작 발표회에서 일어난 사건]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온스타일 새 토크쇼인 [뜨거운 사이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고 합니다!

 

출연진들은 아나운서 박혜진, 요즘 핫한 코미디언 김숙, 배우 이영진, 변호사 김지예, CEO이어영, 저널리스트 이지혜! 이 쟁쟁한 6명의 출연자가 다양한 이슈에 대해 자유롭게 대화하는 프로그램이에요. 

 

김숙씨는 현재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도 활약하고 있죠. [비디오스타]는 MC전원이 여성인 프로그램이라 김숙씨가 경험도 있으니 재미있게 프로그램을 끌고 갈 수 있을 것 같네요. 큰 기대가 됩니다.

 

 

 

플러스, 연출을 맡은 PD는 문신애 피디인데 이 분 역시 여성분!

 

 

 

그런데 정작 제작발표회 현장에선 프로그램 기획 의도와는 달리, 김지예변호사분이 포토타임을 어색해 하니까 손으로 얼굴에 꽃받침 하는 포즈를 하라며....요청을 받았다네요. 넘 고리타분..그리고 여성 출연진들이 워낙 쟁쟁하다보니 기싸움은 없었냐는 질문까지 있었다고 합니다. ㅋㅋ

 

("여초집단은 기싸움  장난 아니라며?" 하고 후려치는 사람들 많죠.)

 

다행히 다들 폭소로 응답한 후 김숙씨가 서열은 없다, 그러나 센 사람은 있다! 고 대답했다고 합니다. 역시 쎈캐 갓숙! 퓨리오숙!

 

 

[뜨거운 사이다]는 8월 3일 목요일에 첫방송 시작하구요

온스타일에서 오후 8:30에 한다고 합니다!

 

 

벌써 많은 기대가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