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몽테뉴 mm 파리 라파예트 백화점 구입 후기후기^^


 

 

3년 전 유럽여행을 처음 갔을 때는 명품의 미음도 잘 모르는 상태...였어용 ㅋㅋ

이탈리아 더몰에서 프라다가 그렇게 싸다며? 거기서 잔뜩 사자! 해놓고는 달랑 프라다 가방 하나 사왔죠

이탈리아 가기 전 들른 곳이 파리였는데...파리에서는 쇼핑할 생각도 안하고 에펠탑 아래에 돗자리 깔고 놀기만 했지요 ㅋㅋ

미리 알았더라면 진작 루이비통 가방을 들고 다녔을 텐데 말이에요!


암튼 이번 파리여행에서는 꼭 몽테뉴를 득템하기로 하고 라파예트 백화점 오픈시간에 맞추어 친구와 출격했답니다.

역시 루이비통...줄이 길더라구요 중국인들이 많았어요.

줄이 길긴 했는데 친절한 매장 직원분이 줄 서있는 사람들에게 물도 나눠 주었어요. 

물 안줘도 잘 기다릴 수 있는데 ^^ 물까지 주니 더욱 기다려지는 루이비통 매장 입성하기..ㅋㅋㅋ매장에 발도 딛기 전부터 이미 몽테뉴를 산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위 사진은 파리에서 사 온 몽테뉴 mm사이즈에요! 

몽테뉴 mm사이즈의 국내 가격은 288만 5천원이에요. 요즘 가방 값을 5천원씩 올렸다는 말이 있던데...그럼 299만원이겠네요!

 

파리 라파예트 백화점에서 사고 택스리펀까지 12프로 받으니 국내 가격과는 비교가 안 되게 저렴한 가격이더라구요. 

루이비통 사고 비행기 값 빠졌어요ㄷㄷㄷ 안사면 손해인 핵이득인 가격! 

루이비통 몽테뉴 mm 파리 가격과 택스리펀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주시면 칼답해 드릴게요.


엄마두 제 가방 보고 넘넘이쁘다고 명동 롯데 가셔서 똑같은 걸로 사셨어용ㅋㅋ


위 사진은 숄더로 들어 본 사진이에요. 몽테뉴는 핸들 외에 숄더끈이 있어요. 끈 길이가 짧아서 크로스로 하기엔 절대 무리에요 ㅠ 

제 키가 168인데 숄더로 하면 가방에 허리쯤에 옵니다. 저는 숄더보다는 토트백으로 드는 게 더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가방 네임택을 보이게 하고 다녀야 예쁜지, 안 보이게 하고 다녀야 예쁜지 들 때마다 고민이ㅋㅋㅋ행복한 고민이죵 

그냥 적당히 번갈아 가면서 들고 있어요! 


 

잠금은 사진처럼 고리로 열고 닫을 수 있어요! 

태닝 상태는... 저는 여름에 사 와서 지금까지 거의 데일리로 들었더니 쪼금 진행됐는데 다행히 아직까진 얼룩 없이 균일하게 태닝되고 있어요! 물건 험하게 쓰는 제가 언제까지 이렇게 유지할지는 미지수에요 ㅋㅋㅋ저는 제거 태닝되고있는줄도 모르다가 엄마가 새로 산 몽테뉴 옆에 딱 두니까! 티가 확 나더라구요ㅋㅋ



  

위 사진은 토트 스타일로 들어 본 사진이에요.
가방 잘 모르는 신랑두 제 가방 중에서 몽테뉴가 젤 예쁘다고 딱 그러더라구용 ㅎㅎ
부부는 닮는다더니 이렇게 보는눈도 짠짠 닮아가나요?

 

라파예트 백화점은 지하1층에 택스리펀코너가 있어요. 카드 올 캐쉬 중에서 카드가 몇푼이라도 더 돌려받길래 전 카드로 신청했답니다. 루이비통 들르기 전에 생로랑에서 친구랑 사첼백 하나씩 사고 FTA도장 쿨하게 받아온 직후라 몽테뉴 사면서도 에프티에이 도장 찍어달라고 했눈데 거절당했답니다. 절대 네버 죽어도 안찍어 주더라구요 ㅠㅠ

이유 없이 밑도 끝도 없이 자기네는 찍어줄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왜 찍어 줄 수 없냐 이거 찍어줘야 내가 관세를 조금낸다고 해도 소용 없습니다. 생로랑에서 받아 온 FTA 도장을 보여주고 이런거라고 해도 모르쇠로 일관해요~ 


심지어 나중엔 안들리는척까지..ㅋㅋㅋ 참나 원 어이가 없을 따름이지만 다음 일정이 있는 관계로 더 이상 실랑이 하지 않고, 그냥 계산해달라 하고 사서 나왔습니다. 나중에 찾아보니 루이비통에서 FTA도장 받기 아주 어렵다 하네요. 도장 받은 분 딱 한 분 인터넷으로 봤어요! 아주 배가 불렀나봐요 ㅎㅎ

+ Recent posts